Question 1.
아래 실행 결과와 같이 출력하는 다음 main()을 가진 Song 클래스를 작성하라. Song 클래스는 노래 제목 title 필드, 생성자, getTitle() 메소드로 구성된다.
Question 2.
다음은 이름(name 필드)과 전화번호(tel 필드)를 가진 Phone 클래스이다.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받아 2개의 Phone 객체를 생성하고, 출력하는 main() 메소드를 작성하라.
Question 3.
사각형을 표현하는 다음 Rect 클래스를 활용하여, Rect 객체 배열을 생성하고, 사용자로부터 4개의 사각형을 입력받아 배열에 저장한 뒤, 배열을 검색하여 사각형 면적의 합을 출력하는 main() 메소드를 가진 RectArray 클래스를 작성하라.
Question 4.
이름(name)과 전화번호(tel) 필드, 생성자 및 필요한 메소드를 가진 Phone 클래스를 작성하고, 다음 실행 사례와 같이 작동하도록 main()을 가진 PhoneManager 클래스를 작성하라. 한 사람의 전화번호는 하나의 Phone 객체로 다룬다.
Question 5.
CircleManager는 static 메소드를 가진 클래스이다. StaticTest 클래스는 static 메소드를 활용하는 사례를 보여준다. 실행 결과를 참고하여 코드를 완성하라.
Question 6.
다음은 가로 세로로 구성되는 박스를 표현하는 Box 클래스와 이를 이용하는 코드이다. Box의 draw()는 fill 필드에 지정된 문자로 자신을 그린다. 실행결과를 보면서, 코드를 완성하라.
Bonus Question 1.
두 사람이 번갈아 하는 갬블링 게임을 만들어 보자. 0에서 2 사이의 정수 3개를 랜덤하게 발생시켜 모두 같으면 승리한다. 선수는 Player 클래스로 표현한다. 실행 결과를 참고하여 다음 코드를 완성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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