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1.
원을 표현하는 다음 Circle 클래스가 있다. Circle 클래스를 상속받은 NamedCircle 클래스를 작성하여, 다음 main()을 실행할 때 다음 실행 결과와 같이 출력되도록 하라.
Question 2.
인터페이스 AdderInterface의 코드는 다음과 같다. AdderInterface를 상속받은 클래스 MyAdder를 작성하여, 다음 main() 을 실행할 때 아래 실행 결과와 같이 출력되도록 하라.
Question 3.
다음 코드와 실행 결과를 참고하여 추상 클래스 Calculator를 상속받는 Adder와 Subtracter 클래스를 작성하라.
Question 4.
2차원 상의 한 점을 표현하는 Point 클래스는 다음과 같다. 다음 main()과 실행 결과를 참고하여 Point를 상속받은 ColorPoint 클래스(main() 포함)를 작성하라.
Question 5.
다음 StackInterface는 문자열을 푸시하고 팝할 수 있는 스택에 대한 스펙을 정의하고 있다. StackInterface를 상속받는 StringStack 클래스를 구현하라. 그리고 StackManager 클래스에 main() 메소드를 작성하여 StringStack 객체를 생성하고, 사용자로부터 문자열을 5개 읽어 스택 객체를 저장하고, 다시 팝하여 읽은 반대순으로 출력하라.
Question 6.
간단한 그래픽 편집기를 만들어보자. 본문 5.6절의 메소드 오버라이딩과 5.7절의 추상 클래스의 설명 중에 Line, Rect, Circle 클래스 코드를 활용하여, 다음 실행 결과처럼 동작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Bonus Question 1.
다음은 도형을 묘사하는 인터페이스 Shape이다. 다음 main() 메소드와 실행 결과를 참고하여, 인터페이스 Shape을 구현한 클래스 Circle를 작성하고 전체 프로그램을 완성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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